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폴라리스 자격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경제금융교육에 흥미와 열의가 있는 모든 대학생입니다.

    *휴학생, 졸업유예생, 신입생 가능

    *졸업생, 대학원생 불가

    *서류 동점자에 한하여 1순위와 2순위가 적용됩니다.

    1순위) 학자금 대출이 있는 대학생이나 저소득층 대학생

    2순위) 일반대학생

    일반대학생도 지원가능합니다. (대학원생은 지원대상이 아닙니다.)

  2. 학자금 대출이 꼭 있어야 하나요?

    학자금 대출 없는 저소득층이나 일반대학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혹은 학자금 대출을 받은 경험이 있다면 학자금 대출을 받았던 내역을 증빙서류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3. 연임도 가능한가요

    - 네. 활동 가능합니다. , 연임하고자 하는 폴라리스 단원들도 다시 서류 접수와 면접 심사를 통해 합격하셔야 합니다.

  4. 정해진 최소 교육 횟수를 채우지 못하거나 다른 사정이 있어 그만두게 되면 장학금은 조금도 받지 못하나요

    . 폴라리스 활동지원비(구 장학금)은 모든 활동을 성실하게 완료해야만 지급됩니다. 발대식과 지역 오리엔테이션, 정기모임, 모의시연, 찾아가는 경제교실 최소 교육 횟수 이상, 조별활동 등 모든 과정을 성실하게 참여하여 보고서 제출까지 완료했을 때 지급 가능합니다.

  5. 휴학생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대신 폴라리스의 모든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을 수 있을 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취업 준비와 아르바이트 등으로 활동에 성실하게 참여하기 어려워 중도 포기하는 사례도 늘고 있습니다. 신중히 판단하여 지원해주세요.

  6.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나요

    아니요. 전공에 관계없이 경제금융교육 활동을 하고 싶은 의지와 열정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7. 학교방문교육 시간은 정해져 있나요

    학교방문교육 시간(날짜와 시간)은 각 지역 PM(Polaris Manager)과 상의하여 가능한 시간을 정해서 활동하면 됩니다.

    1인당 8(16시간)의 교육을 반드시 진행해야 합니다. (단, 지역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업체명 : KB-YMCA 대학생경제금융교육봉사단 폴라리스 | 대표자 : 김경민 | 사업자번호 : 104-82-05036 | Tel : 02-754-7891 | Fax : 02-774-8889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8 한국YMCA전국연맹 | E-mail : ymcapolaris@gmail.com
All Page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ADMIN